본문 바로가기

이건뭐지/야메타로

[20211122] 재미로 해보는 내일 타로 (feat. 이재명, 윤석열 )

반응형

이게 될지 모르겠지만.. 문득 재미있지 않을까해서 적어본다. 

지금 시각이 2021년 11월 22일 밤 11시 38분. 

 

처음 타로카드를 접한게.. 아마 1992년 경이었던 것 같다. 

... 년도를 적으니 너무 까마득한 과거네..;; 암튼 이모님께서 그런 오컬트나 초자연적인 것에 상당히 관심이 많으셨다.

실제로 수녀원에도 들어가셨었고, 공동체 생활을 하면서.. 거의 평생을 그런(?) 삶을 살아오고 계신다. 

자연히 이모가 수집한 책들을 즐겨.. 훔쳐보던 내 눈에 들어온 것 중 하나가 타로였다. 

 

왠진 몰라도..어떻게 하는지 이게 뭐하는 건지.. 보자마자 이해가 되었다. 

... 그 말 인즉슨... 야메라는 소리다. 그냥 혼자 재미삼아 명상 후 해보는 거다. 

(당장 타로 카드도 없어서..인터넷서 랜덤 뽑기를 했...ㅜㅜ.. 좀 해보다가 재밌으면 카드 덱 한번 사봐야겠다.)

 

여튼 이 정도 밑밥을 깔고..야메로 보는 내일 두 대선 주자의 운명을 점쳐보자. 

 

이재명 

용기

아주 강한 상대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다. 잘못 다루면 자칫 스스로를 해칠 수도 있지만 포용하는 마음으로 함께하면 큰 힘이 될 것이다. 

 

 

윤석열

바보

별다른 계획없이 무언가를 시작하게 된다. 더 잃을 것이 없기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. 계획되지 않은 미래는 아주 험난 할 수도 있고, 어쩌면 아주 큰 것을 얻게될 수도 있다. 위험을 알려주는 조력자의 말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.

 

 

내일 저녁에 뉴스 보고.. 이게 맞았는지 어땠는지 확인해보자. 

반응형